관광객 여러분,이 언덕을 보시면 추청 유적 공원이다.추청 (秋城) 산을 중심으로 건설된 공원은 약 400 무 (畝)의 면적을 차지하고 있으며, 기초는 3 층 다진 토로 성을 형상화하였으며, 추청 유적지가 담고 있는 상중하의 3개 문화층 (마가방, 승택, 마교)과 정삼생의 영원한 사랑을 상징한다.전체 조각은 6면 워터마크 기법으로 처리했으며, 텅 빈 듯한 혼합 시력, 층층이 층이 들어가 마치 타임즈터널을 연상시킨다. 추청 (九城) 문화의 약 6 천 년의 문명 및 신혼 마을의 오랜 전통을 상징한다.영원한 사랑의 증거임을 상징하다.


보세요, 이쪽의 바닥부조는 6,000년 전의 지하문화 유물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우리가 현재 서 있는 지역은 지하 문화 유물이 밀집해 있는 지역으로, 1957년에 처음으로 발굴되어 추 청의 역사를 입증한 곳이다.
대구성은 서쪽으로는 황룡산, 동쪽으로는 매항, 북쪽으로는 태호, 남쪽으로는 평원에 접해있다. 춘추시기 오나라가 축조한 3 성 (城)의 하나이며 오스트력사상 가장 이른 성이기도하다.1963년 3월, 절강성인민정부는 성급문화재보호단위로 공포하였으며 1981년 4월에 성급중점문화재보호단위로 재공포하였다.
다음, 여러분 저를 따라 공원 안으로 걸어 들어가세요.구성은 춘추후기에 축조되였는데 오왕 합려의 아우가 축조하였다.기원전 6세기 말, 오나라는 제후들이 패권을 다투는 전장으로 향하자, 무릇 명령을 받고 태호 서남 요충지를 지키면서,"삼성 삼기"를 쌓아 군대를 주둔시키는 곳으로 삼았다.구성련로기는 산과 물에 접해있고 평원이 넓어 군사훈련을 하기에 좋은 곳이였을뿐만아니라 토지가 비옥하고 물산이 풍부하여 농경의 발전에 리로왔으며 또한 군대의 급양을 믿음직하게 공급할수 있는 곳이였다.무제 (武帝)는 모두 3 성 3기 (三城 3기)에서 강력한 수군과 기병을 훈련하여 서쪽으로는 초나라에 대항하고 남쪽으로는 월나라를 패망시켰으며,"오월패권"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였다.
구성은 지금까지 잘 보존되어 있다. 북성은 지세가 높고, 평면은 동서로 직사각형이며, 둘레 길이는 1.5 킬로미터이다. 성벽의 생존량은 약 800 미터이고, 높이는 8~10 미터, 윗부분의 너비는 5~8 미터, 밑부분의 너비는 20~30 미터이다.둘레의 길이도 1.5 킬로메터이고 북성의 동남쪽에 위치하여있으며 남북향의 장방형이고 성벽이 800여메터나 남아있다.최근년간 구성산과 황룡산을 이어주는 곳에는 우뚝 솟은 성문식기념건축이 세워져 장관을 이루고있어 구성유적지를 더욱 빛내고있다.

유적지의 상층부는 성벽부분이다.성벽은 회토로 축조되었고 대량의 인양도기, 원시도자기, 홍색도기, 흑피도기 파편, 청동토기, 석기, 옥기 등이 있었다.남성은 북성의 동남쪽에 위치하며, 그 북쪽 성벽과 북쪽 남쪽 성벽 부분이 중첩되어 있고, 남서부 성벽은 서로 500 미터, 300 미터가 된다.동쪽 성벽은 이미 존재 하지 않고, 그 안쪽에는 말다 머리 라는 큰 연못에서 그 흐름을 보면 말이 머리 워터 게이트와 바깥쪽을 할 수 있 을뿐이 LuQi 유출 물을 통하여 잉 사실 Qiu Cheng 군사 성 새는 송 조 때 Zhang Yaotong의 영사시'오월 한 처지 일 보잘것없는 용병 여가 성을 다투는 고성', 바로 이런 상황을 기술하였다.

또한, 구는 신석기 시대의 유적지이기도하다.고고학 일군들의 조사와 발굴을 거쳐 그 총면적이 약 3만 평방미터라는 결론을 얻었다.상중하 세 문화층으로 나누다.그중 아래층은 지금으로부터 약 6,000여년전의 마가하마문화에 속한다.거주지는 모래, 조개껍질, 우렁이껍질, 뼈찌꺼기, 점토로 만든 삼합토로 이루어졌으며 위쪽에는 기둥이 나란히 있고 그안에는 나무기둥이 남아있으며 주변 삼면에는 배수구가 있어 마른 거주지의 물을 빼내고 거주지의 물을 공급한다.출토품 중에는 도끼, 칼, 끌, 뼈로 만든 화살촉, 추, 바늘 등과 어로용 도기 그물, 방직용 도기 방적 바퀴 등 생활용 도기와 생산용 석기가 대량으로 출토되었고, 동물 유골도 비교적 많이 출토되었는데, 소, 사슴, 돼지와 어류가 가장 많다.원시 농업을 하면서 어로와 수렵을 겸하고 천을 짜고 도기를 만들고 가축을 사육하는 등 정착 생활을 했음을 말해 준다.
구성유적지의 중층은 지금으로부터 약 5,000여년전의 승택문화에 속한다.석기는 납작하게 구멍이 뚫린 돌도끼와 길쭉한 모양의 자귀가 위주이다.생활 그릇은 대부분 검은 도자기로 솥, 콩, 항아리, 컵 등이 있다.상층부는 마교문화층인데 춘추시기의 옛 성벽 부분이다.원시사회로부터 노예사회, 봉건사회에 이르기까지의 력사박물관이라고 할수 있다.
산길을 따라 한 계단씩 올라가면 넓디넓은 차밭을 볼수 있는데 차나무는 향기가 짙고 차향기는 향기로우며 오색꽃으로 덮여있고 때로는 차를 따는 사람들의 분망한모습도 볼수 있다.이 산의 맨 꼭대기에는'우정 (吳亭)'이라고 불리는 정자가 있는데, 그곳에서 타이후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고 멀리 샤오메이산 (小梅山)과 마주 보고 있다.사람들은 또한 우정의"월대"에서 경치를 감상하고 차를 마시며 한가롭고 고요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